나도예상가

> 커뮤니티 > 나도예상가

제목 : 청년 정신 위원 유트브 조회수 1위...등등...2013-03-08

  • 작성자 : 관리자
  • 추천 :
  • 조회 : 6996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확률 경마 어플이 출시 된지, 3개월만에 드디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경마예상 어플 1위에 올랐습니다. 

마사회 어플을 제외한 일반 경마 어플 중 단연 이용률 1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3개월 전 출시할 당시만 하더라도 250개 어플중 꼴찌에서 출발했지만 당당히 3개월만에 "확률 경마 어플"이 정상을 차지한 것입니다. 

고객님의 평가도 별 5개( 만점)를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호응이 대단합니다. 

" 확률 경마 어플" 은 무료 현장 속보, 무료 예상, 방송, 새벽 조교, 예상지에 수록된 모든 컨탠츠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확률 경아 어플" 다운 받는 방법은 스마트폰 화면에 있는 플레이 스토에서 가셔서 " 경마" 만 검색하셔도 최상단에 있기에 바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강조드리지만 " 확률 경마 어플"  은 무료 다운,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단, 전문가(실시간 속보) 프리미엄 서비스는 조만간 유료화 된다는 점, 양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얼마전 확률 TV 부산 전문이신 청년 정신 위원께서 조회수 조작 불가한 유트브 조회수^^* 1위를 차지하는등 겹경사를 맞았습니다. 

청년 정신 위원과 양한묵, 조건표 위원의 경마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예시장과 현장에서 확률 경마 예상팀은 여러분의 길라잡이가 되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확률 경마 예상팀- 
추천하기
덧글
덧글입력
▲ 이전글 청년 정신 제주, 교차 투표 가이드 토요, 일요 방송 업데이트 안... admin 2012-12-08
▼ 다음글 청년 정신 위원 방송 결방 안내. (1) admin 2013-03-14
목록